폭풍 성장 중인 기업 기어세컨드에서 [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]를 모집합니다.
GEAR2는 게임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즐거움을 위한 감정과 감각, 감동을 연구하며,
압도적인 재미를 가진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것을 지향합니다.
유저들이 좋아할 수 있는 게임의 룰.
유저들이 느끼는 즐거움의 코어.
시장을 주시하며 시장의 호흡, 시장이 원하는 것,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,
씬의 본질을 연구하고 종합적이고 깊은 인사이트를 쌓으며 게임을 만들었습니다.
GEAR2가 자체 제작, 퍼블리싱한 게임 <슬레이어 키우기>는 구글 플레이 매출 17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
역대급 흥행에 성공하였고, 방치형 키우기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.
이를 발판으로 한 단계 진화한 인사이트와 기술, 감각을 베이스로 새로운 도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
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분석하고, 도전하고, 성장하면서
또 한번 이 시장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함께 해나갈 멋진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.
GEAR2에는 여전히 더 큰 가능성들이 열려 있습니다.
초기 멤버로 합류해서 저희와 함께 더 큰 성장과 승리를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!
모든 지원과 문의를 환영합니다. 감사합니다.
기어세컨드는 많은 이들에게 오래도록 사랑 받는 최고의 게임을 추구합니다.
2021년 출시한 IDLE RPG 게임 <슬레이어 키우기>를 시작으로,
더 높은 도약을 위해 치열한 도전과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
[ 슬레이어 키우기 ]
※ 기획, 아트, 클라이언트 3~6인 규모의 팀 단위로 게임을 제작하시게 됩니다.
폭풍 성장 중인 기업 기어세컨드에서 [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]를 모집합니다.
GEAR2는 게임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즐거움을 위한 감정과 감각, 감동을 연구하며,
압도적인 재미를 가진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것을 지향합니다.
유저들이 좋아할 수 있는 게임의 룰.
유저들이 느끼는 즐거움의 코어.
시장을 주시하며 시장의 호흡, 시장이 원하는 것,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,
씬의 본질을 연구하고 종합적이고 깊은 인사이트를 쌓으며 게임을 만들었습니다.
GEAR2가 자체 제작, 퍼블리싱한 게임 <슬레이어 키우기>는 구글 플레이 매출 17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
역대급 흥행에 성공하였고, 방치형 키우기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.
이를 발판으로 한 단계 진화한 인사이트와 기술, 감각을 베이스로 새로운 도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
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분석하고, 도전하고, 성장하면서
또 한번 이 시장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함께 해나갈 멋진 동료들을 찾고 있습니다.
GEAR2에는 여전히 더 큰 가능성들이 열려 있습니다.
초기 멤버로 합류해서 저희와 함께 더 큰 성장과 승리를 만들어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!
모든 지원과 문의를 환영합니다. 감사합니다.
기어세컨드는 많은 이들에게 오래도록 사랑 받는 최고의 게임을 추구합니다.
2021년 출시한 IDLE RPG 게임 <슬레이어 키우기>를 시작으로,
더 높은 도약을 위해 치열한 도전과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
[ 슬레이어 키우기 ]
※ 기획, 아트, 클라이언트 3~6인 규모의 팀 단위로 게임을 제작하시게 됩니다.